백아연 씨가 손 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이지아 씨는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 오염수 방류시설이 올해 봄에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반기부터 반출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1. 백아연 결혼 발표
가수 백아연시의 결혼 발표가 화제입니다. 올해 30세인 그녀는, 직접 자신이 쓴 편지를 올리면서 결혼을 알려왔습니다.
백아연 씨는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랐을 것"이라고 운을 띄운 뒤, "2년 전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음이 참 따뜻하고,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 주고, 지지해 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백아연은 이어서, "다음 앨범 차곡차곡 잘 준비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하며 편지를 마쳤습니다.
한편 백아연 씨는 지난 2011년 "K팝 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하여, 이듬해 미니 앨범 "아임 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이 준비된다면 백아연이 직접 소식을 밝힐 것이라고 전달하였습니다.
2. 이지아 화보
아름다운 배우 이지아 씨가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에서는 이지아 씨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화보 속의 이지아 씨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그녀만의 세련된 무드를 더해서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모습입니다.
특히 그녀는 오는 3월 11일에 공개되는 tvN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서 홍태라 역으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입니다.
3. 일본 오염수 방류 시설
일본 정부는 후쿠시마 제1 원자력 발전소에서 나오고 있는 오염수의 해양 방류를 오는 여름쯤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본 오염수 방류의 계획을 위해서, 올봄에는 시설 공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후쿠시마 제1원 전의 운영사인 도쿄전력의 최고 책임자는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최고 책임자는 말하기를, "한 명이라도 더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지 어민들의 반대나 국제 사회의 반대를 의식한 발언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국제사회에서의 반발과 한국 등 주변국가들이 국제 해양 재판소에 제소할 것으로 보여 많은 반발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댓글